반응형

김밥,주먹밥재료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4% 6,390원에서
6,1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6원 적립 가능합니다.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상품구매


5줄~ 남는음식이 없어 좋아요 | 4가족 한끼 해결하기 딱좋고 너무 많아도 일이고 남겨도 처리하기 일인데 5줄이라 아주 적당
우엉이 없고 당근절임이 있음 (보통은 볶음해서 넣으면맛있는데 절임이 있어서 있는걸로 사용했어요)
햄5,단무지5 얄짤없음 맛살 3개
김상태:구운김처럼 만족
프레쉬주문으로 깻잎 같이주문 참치김밥ㅆ 쌈
몇달째 가정보육으로 두 딸 같이김밥싸기놀이
무지 재밌어함
저녁메뉴: 각자싼김밥 한줄 클리어하기(밥안먹는 막내도 꾸역꾸역 다헤치웠음)
전체적으로 간단한양이 필요할때 좋아요 김밥의맛은 맛있게 간이된 밥이 좌우하는거라 재료 각각의맛은 적당히 좋은것같네요


좋지만 더 다양한 것들이 구성되면 좋을듯해요. | 김밥이 꼭 10줄 싸야하잖아요

우린 세식군데 ㅠ 셋다 입도 짧아요

그래서 종종 남은 재료 버릴때도 있었어요

근데 이건 딱 다섯줄쌀만큼만 들어있으니깐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한끼먹고 끝!!

남아서 통에 담아놀필요도 없고 넘 좋았어요

근데 햄이랑 맛살이 너무 싼마이에요

가격을 좀 올리더라도 좀 좋은게 들어있음 해요

그게 좀 아쉽고 아이디어는 진짜 짱굳입니다


단무지안짜서 좋아요,, | 어머니가 유일하게 전수해주신 저희집만의 김밥이에요

여간해서 음식 전수 안해주세요
니가 스스로 맛을 찾아서 해봐 하십니다

그덕에 요리가 늘었고 어릴때 할머니가 해주시던
음식들의 맛을 기억하고 있어 다행이 빨리빨리
익힐수 있었어요

이김밥은 안에 뭘넣든 상관없어요 맛은 비슷하게납니다

김밥에 밥이 냉장고에넣어도 실온에 놓아도 굳지않아요
한번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김밥입니다
시금치 오이 우엉을 넣었으면 좋았겠지만
안넣어도 맛있네요 한줄에만 치즈 넣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김밥입니다

계란도 어떤것을 넣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고
밥지을때 물도 저는 연옆을 우려넣었거든요
남편이 옆에있으면 5개싼거 다 먹어버렸을텐데
혼자라서 두고두고 먹어야겠어요
굳지않으니 식어도 참 맛있어요

그리고 이김밥 재료에는 햄 맛살 당근 단무지 김이 들어있어요
저는 먹는 김밥김이 있어서 그김으로 쌌어요
파래김이면 더욱 맛있을거같네요

적당히 먹기엔 아주 좋은구성입니다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310g, 1개김밥을 자주 해서 먹다보니 많은 걸로 구입했어요. 하지만 내용이 별로 없어서 또 야채를 구입해서 만들게 되었네요.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310g, 1개요즘 아가들 얼집이 휴원이라 집에만 있다보니 먹는것도 꽤나
신경이쓰이네요,,
일하는 엄마를도와 동생돌봐주는 큰딸먹거리로 구매했어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장도보러가지못하는 신세가되버렸어요ㅠ
쿠팡없었음 어찌살았나 싶어지는 순간들이네요~~^^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있어 계란지단만 더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속재료들 개별로 진공포장되어있어 뜯어서 굽기만하면 되니 완전 편하네요,,
뚝딱 한끼해결잘했어요~~^^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5줄~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마녀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양라면  (0) 2021.05.30
몽이 인형  (0) 2021.05.29
블랙타이거새우  (0) 2021.05.04
마블링 폼롤러  (0) 2021.04.30
캐릭터 카드 확장팩  (0) 2021.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