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완구,교구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1% 22,500원에서
22,2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13원 적립 가능합니다.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상품구매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M (50cm), 블루튼튼하고 좋아요. 손발이 통통해서 아기가 빨기 조금 힘들지만 인형 자체는 좋습니다.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M (50cm), 블루사촌동생 생일이여서 찾아보다가
제 동생이 애착인형이 있는데 많이 구멍나고 더러워 져서
똑같고 색만 달라서 구매해서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걔가 맘에 안 들었으면 제가 기숙사에
가져갈려고 했습니다 ^^ 저도 하나 장만할까 고민중이네요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L (70cm), 블루너무 예뻐요 ㅠㅠ 원래 애착인형 하나 있는데 가끔 빨 때 또 하나 필요할 것 같아서 샀는데 이게 더 예쁘네요. 큰거 사길 잘한 것 같아요 포근해요.

+추가 작성
편집해서 다시 써요~!
인형 사용한지 한 2주 된 것 같아요.
그동안 저희 만 4개월 아가 수면교육 중이었어요. 누워서 자는 훈련이요. 근데 너무 많이 울고 자기 머리 쥐어 뜯어 피까지 나서 거의 포기 상태였어요. 방법을 좀 바꿔 이제는 포대기로 업고 있다가 졸려고 하는 즈음이 딱! 내려놔요. 그럼 아가가 깨요. 그때 당황하지 않고 이불 덮어주고 이 인형(몽이)을 아가 위에 살포시 올려놔주면 인형을 만지작만지작 하다가 잠이 들어요. 원래 있던 애착인형이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울 때도 있긴 하지만 거의 열에 일고여덟번은 인형 만지작 하다가 잠이 드네요. 신기하죠? 인형이 무슨 마약 뿌리셨나요 ㅎㅎ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M (50cm), 레드로켓배송 으로 바로 받고 세탁기 ㄱㄱ
후 건조기 에 돌린후 사용
(참고로 건조기 삼성 그랑데 ㅆㄹㄱ건조기에 탈탈 걍 돌렸음)

모양 도 그대로 어디 보풀 나고 그런것 없이 짱 멀쩡하고
크기가 딱 애기랑 놀기 좋은 사이즈!!!

몽이 랑 아가랑 매일 스파링!

잘산거 같아요 캬캬캬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M (50cm), 블루인형은 넘이쁘고 아이랑 코뽀뽀해주면 좋아하긴하는데 안고자기엔 불편해요.. 그래서 다른인형 더 구입했어요


 

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자옷코디|핸즈 스쿠스쿠 몽이 인형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반응형

'마녀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햄맛살 김밥세트  (0) 2021.06.22
삼양라면  (0) 2021.05.30
블랙타이거새우  (0) 2021.05.04
마블링 폼롤러  (0) 2021.04.30
캐릭터 카드 확장팩  (0) 2021.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