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우,게,갑각류 프라이드 블랙타이거새우 LIVE Frozen (냉동)
11% 17,170원에서
15,1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55원 적립 가능합니다.

프라이드 블랙타이거새우 LIVE Frozen (냉동) 상품구매


✔✔✔

새우 손질법 중요

✔✔✔

| 새우는 늘 손질 되어 있는 칵테일 새우만 사용 하다 첨으로 이렇게

큰제품에 손질 안된건 첨 구매 했어요 . 손질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도착전부터 어떻게 손질을 해야 할지 이리저리 찾아 봤어요

(첨으로 새우에 물총 ? 이란게 꼬리에 있는걸 알게 되었고 , 내장도

따로 손질 해야 하고 생각 보다 할게 너무 많더군요 . )

✔

물총 : 얼핏보면 꼬리 같애요 새우 꼬리쪽에 달려 있거듣요 근데

자세히 보면 꼬리와 다른 외형이 하나 달려 있는데 무조건 그부분을

잘라내야 합니다 안그러면 요리시 물이 튀어서 낭패 다고 하네요

✔✔

내장 꺼내기 : 새우 요리들을 보면 등쪽을 따서 전제적으로 벌려

논 요리가 많던데 그이유를 이제 알았네요 ㅋㅋㅋ 등을 따면 내장이

나와요 참고로 등딸때는 칼보단 주방용 가위로 하세요 가장 빠르고

두꺼운 새우도 깊게 잘려 나갑니다 칼은 시간이 오래 거립니다

내장은 생각 보다 손으로 뺄려니 미끌하고 작아서 잡아채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 이수시게 ) 이용 하시면 가장 잘됩니다

✔

내장 꺼내는 사진은 제가 올린 사진 보시면 확인 가능 해요

15마리 중에서 내장이 없는건 2마리 였구요

13마리는 다 있었어요 꼭 처리 해서 드시길 권합니다

새우먹으면 알러지 반응 생기는 분들이 내장 때문에 그렇다고 하군

요 . 아무튼 깊게 가위로 컷팅 하시면 나옵니다 안나오신다는 분들

더 깊게 해보세요

먹기전에 머리랑 꼬리는 다 떼어내는게 확실히 편 합니다

이걸 다하면 솔직히 절반은 다 했어여 전 마늘 생강 섞어서 버터넣

어서 버터 소스 만들어서 채우고 그위에 치즈 뿌렸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요리 했어요 ㅋㅋㅋ 향기 부터 애사롭지

않네요 그리고 저는 먹을때 꼬리떼고 머리떼고 하는게 너무 불편

해서 손질 할때 무조건 다 떼어 났어요 그래서 먹기 너무 편 했네요

❤❤❤❤

살도 통통 하니 얼핏 보면 랍스타 작게 잘라논거

같기도 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네요 손질이 좀 할게 많아서 그렇지

맛있긴 무지 하게 맛있네요

❤❤❤❤✔✔✔

해동 방법 : 하루 전날 박스채로 냉장실에 보관 하세요

그럼 거의 자연 해동 되어 있어요 요리시에 바로 물에 한번 담궈

주면 금방 다 녹아요

✔✔✔

담에 또 기회가 된다면 재구매 백프로 합니다

❤❤❤

빨리 드셔 보세요 후회 없어요. 집콕할때 딱 좋아요


살도 꽉 차고, 탱글탱글 합니다~!!신선도는 최상~!! | 배송: 새벽에 냉동상태로 받았어요.

품질: 해동시키고 새우 등 내장을 다듬으려니
거의 없고, 맑은 것만 나옵니다.
다듬을 것도 없어 몇번 이쑤시게로
후비다가 껍질채 먹을 것도 아니니
씻어 차곡차곡 팩에 쟁여 놓았어요.

냄새도 없고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대충 길이 18cm. 1,3kg에 35마리 입니다
이 정도 길이면 구워먹든 쪄서 양념장을
뿌려먹든 아담한 사이즈로 좋아요.

맛: 남편이 피곤 할 때 해물 먹으면 풀린다고
끓여 달라고 하네요.
콩나물 넣고 얼큰하게 해물탕 끓이려다가
라면으로 합의하고 콩나물 국 국물에
새우 꽃게 홍합 넣고 해물 다 익으면
건져내 놓고 라면을 끓였어요.
같이 끓이면 물이 부족해서 라면이
퍼져서 꼬들한 맛이 없어지더군요.
라면 다 건져내고 뜨거운 라면국물에 해물
살짝 담갔다 건져서
라면 위에 올려놓으면 모양도 이쁘고
해물에 면이 감기는 일도 없어요.

달달하고 진짜 맛있네요.
찌게나 탕을 끓일 때에 껍질 있는 통새우로
끓이는게 국물이 더 시원합니다.
그리고
껍질 까는게 귀찮아서 깐새우를 찿지만
껍질채 구워먹는게 깐 새우 보다 더 맛나요.

살이 많아서 씹는 맛이 살살 녹네요.
지금도 입에 달달한 새우 향이 가득합니다.

마무리: 해물을 고기 보다 좋아하다 보니
특히 큰 새우에 대한 욕심이 있어요.
더 큰 블랙타이거도 있지만 이만한
크기에 이 정도 가격이면 넘
좋은 겁니다.
500g 구매하려다 아쉬 울 것 같아
1,3kg 구매했는데 보기만해도 든든해요
이제 시작도 안했는데 맛나게 요리해
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맛있어요 좀더 고소하고 살이 단단해요 | 블랙 타이거~??
새우계의 헐크 아니겠습니까~??
탱탱한 살은 랍스터를 연상케 하지요~!!
정글의 법칙에서 종종 나오는 크레이지 피쉬가 아마도
이런 느낌의 스타일이 아닐까요~??

물론 버터구이로 먹는것도 맛있지만,
라면 끓일때 두당 2마리로 잡고 넣어서 끓이면
요즘 홍게 라면이네 뭐네 하지만,
절대 밀리지 않는 묵직한 국물을 자랑하지요~
그리고 짜장라면에 넣어서 끓이면, 난리납니다~!!

짜장라면 맛나게 끓이는 법~!!
쨔~~쟌~~!!!^^

2봉 기준으로~
냄비에 물 500ml를 넣고,
블랙 타이거 새우를 넣고 끓이다가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면도 같이 넣어줍니다~
조금씩 저어주며 끓이다보면 물이 줄어들면서 점점 걸죽해집니다
어느정도 걸죽해지면 유성스프를 넣고 비벼주면 끝~^^
기호에따라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어주면 매콤한 맛이 일품인 고추짜장이 됩니다~!!^^

별미 카레라면~!!!!
짜장 라면 조리법과 같습니다~
다만 짜장 스프가아닌 카레가루를 사용하지요~^^
맛이 기가 막힙니다~
준비물로는
카레가루, 청양고추, 새우, 조개, 사리면, 후추, 다진생강, 다진마늘
이 필요합니다~
물에 새우와 조개를 넣고 끓이다가
다진마늘, 다진생강, 후추를 넣고
비린맛을 잡아주고, 카레가루를 잘 풀어준다음
사리면과 다진 청양고추를 넣고 잘 저으면서 끓여주면 끝~
면의 전분성분이 국물을 짤박하게 만들어줍니다~


프라이드 블랙타이거새우 LIVE Frozen (냉동), 1.3kg(35미), 1개31640원 구매.

새우덕후입니다.
서방님과 아들은 갑각류를 좋아하지 않아
잘 먹지 않게 되네요.

그래도 가끔은 날 위해서
먹어줘야겠지요.

물까지 함께 꽁꽁 얼어 녹이는데
좀 오래 걸렸고요.
라면에도 넣고
냉삼에도 같이 구어 먹었는데
새우살이 단단하고 달달하니
새우살이라기 보다 랍스터같은 맛이 나네요.

친정집에도 보내드렸는데
맛있게 잘 드셨다네요.

잘 먹었습니다.


 

프라이드 블랙타이거새우 LIVE Frozen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댄디 스타일 코디|프라이드 블랙타이거새우 LIVE Frozen (냉동) ✔️✔️✔️새우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마녀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양라면  (0) 2021.05.30
몽이 인형  (0) 2021.05.29
마블링 폼롤러  (0) 2021.04.30
캐릭터 카드 확장팩  (0) 2021.04.29
썰은 배추김치  (0) 2021.04.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