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핑백,비닐봉지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66% 14,500원에서
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상품구매


미니라 휴대하기 좋고 손잡이가 있어서 아주 좋아요.^^ | 평소에 애기때문에 일회용비닐은 필수품으로
들고다니면서 쓰고있어요
하도 쓰레기나 휴지등등 많이나와서
막버리기도힘들고 비닐하나들고다니면
그렇게 편할수가없더라구요
외출할때 비닐없으면 괜시리 불안한거도있어요
앞에쓰던게 다써서 재주문할려고보니
계속 품절떠서 못사고있다가 손잡이달린게 편해보여서
이걸로 주문해본건데 진짜 편하네요
유모차에 걸수도있고 손잡이하나가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시부모님이 하시는일특성상 밖에서일이 많으신데
요고드리니 편하고좋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저희시킨거 나눠드렷어요ㅎㅎ
애기잇는집엔 필수품일듯
두께나 크기도 기존쓰던거랑 큰차이안나서
전 대만족하면서 쓰는중입니다
겉상자크기가 엄청커보엿는데 작아요~~
클까봐 걱정햇는데 딱좋은거잇죠
조만간 더 쟁여야겟네요

배송온거중에 터져서온게있어서 좀 기분이안좋긴햇지만
터진제품먼저 뜯어썻어요
배송은 비닐이라고하지만 신경써서보내주시면 좀 더좋을거같아요


지인들에게 자랑하고 나눠주다 보니 다시 구입해요.^^ | 그동안은 쭈욱~~미니휴대용 크린백만을
주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요긴하게 썼는데
우연히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을 보고는
써보고 싶어 바로 구매했어요.

받자마자 냉장고 과일을 몇개 꺼내 위생백에 담고
옷걸이에 매달아 보니 잘 버텨요.
무게를 재보니 약1kg이 조금 넘네요.

아직 손잡이 위생백을 들고 거리로 이동해보진
않았지만 상품평보고 걱정한것과 달리
어느정도 무게는 잘 견디는거 같아요.

부피가 있어도 가벼운건 괜찮을것 같구요.
날카롭거나 아주 무거운 것만 담지 않으면
외출시 비상용으로 쓰기에 넘 좋을거 같아요.

손잡이 위생백이 총100개나 되서 한참 쓰겠네요.
미니 크린백과 손잡이 위생백을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할게요.^^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5개입구입한지 6일만에 다시 재구매 했어요.

같이 일을 하는 지인들에게
외출시 요긴하게 사용할것 같아서
한개씩 주다보니 제가 쓸게 없네요.
이놈의 오지랖이 문제예요.ㅋㅋ

미니 사이즈라 휴대하기 편하고
날카로운거 빼고 무거운거 빼면
손잡이가 있어서 요긴하게 쓸수 있어요.^^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5개입이건 정말 필수품입니다… 휴대용 백을 많이 사용해 봤는데 얘만한게 없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예전에 강아지 외출할때 배변봉투로 나온건 색도 별로고 진짜 쓰레기봉투로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았구요.. 롤백처럼 된건 깔끔하고 좋긴한데 손잡이가 없어서 쓰레기나 이것저것 같아서 들고 다니기 불편했는데 예는 만족해요.. 우선 크기가 꽤 커요… 그냥보면 되게 미니사이즈 같아요.. 상자 세로 길이가 손작은 여자손바닥(손가락까지도 아니고딱 손바닥)길이밖에 안됩니다… 그런데 돌돌 말린걸 펴면 꽤 봉지가 많이 작지 않아서 과일같은것도 여러개 넣을 수 있을 정도 크기입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쓰레기 버릴때 묶기도 편하구요… 색깔도 그냥 하얀색이라 깨끗해보입니다.. 잘 찢어지지도 않아요… 차에도 하나 두고 외출할때도 가방에 넣어서 다닙니다.. 소풍이나 여행갈때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외출용으로만 사용하면 수량도 넉넉해서 오래써요.. 저도 작년 가을쯤에 한번 샀는데 거의 다써가서 다시 구매합니다.. 계속 품절이라서 다른걸 사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판매하길래 얼릉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예가 제일 저렴하거든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상자도 사실 귀찮고 더 불편하더라구요.. 굳이 있을 필요가 없는것 같아서 상자도 버리고 안에 돌돌말린 비닐만 들고 다닙니다.. 상자에서 빼내도 박 풀리거나 말린게 헐거워지지 않아요…. 작은 롤백처럼 되어 있어요.. 혹시 풀릴까 염려되면 그냥 고무줄로 고정해두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상자는 빼고 안에꺼만 차에도 두고, 여행용품이나 가방 여기저기에 그냥 넣어둡니다.. 그렇게 두면 그냥 없는 듯 들고 다니다가 딱 필요할때 꺼내 쓰면 되요.. 아이랑 강쥐랑 같이 다니면 갑자기 봉지가 필요할때도 분명있거든요.. 제가 정말 애용하는 품목중 하나입니다..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5개입유하우스 손잡이 위생팩20매×5개

적당한 크기입니다

언제어디서나 필요한 제품일듯해요

크기가 작아 핸드백안에 쏙~~~

전 등산갈때 쓰기위해 주문했습니다

손잡이까지 있어서 묶을수 있고

투명해서 이쁘네요

얇은편인데 찢어질정도는 아니예요~

개당천원꼴에 20매이니 저렴합니다.

잘샀어요~^^

추가후기—♡
원래용도는 등산용 쓰래기봉투로 쓸려고 샀는데

가정용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각종 채소.야채 담고 일반쓰레기 담기도 좋고

일상생활에 쓰임새가 너무 좋습니다.

재구매용~^^


 

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상품구매


The post 중학생 옷 추천|유하우스 휴대용 손잡이 위생백 20p 미니라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이넥반팔티  (0) 2021.05.09
공간박스 9p  (0) 2021.05.06
슬라이딩 지우개  (0) 2021.04.24
빨대컵 300ml  (0) 2021.04.21
컬러젤 5ml  (0) 2021.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