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아동 식기 비지엔젤 PPSU 빨대컵 300ml + 빨대세척솔
36% 18,900원에서
12,0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2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지엔젤 PPSU 빨대컵 300ml + 빨대세척솔 상품구매


무난하게사용가능 |

✔

구매이유

➡

아기가 이제 젖병을 떼면서 밥을먹고 물을 먹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세는거 방지가 되어 있는 걸 검색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사용후기

➡

생각보다는 조금 세는 게 많은 거 같아요

⭕

장점
손잡이가 있는 부분
빨 때 앞쪽 위에 십자가에 모양으로 고무가 하나 더 있어요
새는걸 방지하기위해? . .

손잡이는 탈부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나 견고 하지는 못합니다
세척솔이 따로 오게 되고
빨 때 부분만 새로 다시 살 수 있는데 리필이 있네요

❌

단점
100% 안세진 않음
조금씩은 새는 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살짝 온도가 높은 물이라고 하면 앞쪽에 물이 위로 살짝 올라갑니다

제 후기가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구매 하세요


생각보다 줄부분이 말랑해서 잘꺽여좋은 빨대컵 | 집에서 베베리쉬(아가방) 젖병이랑 더블하* 젖꼭지 호환해서 쓰고 있는데 이건 베베리쉬꺼랑 모양 똑같은데 비지엔젤이라고 이름은 다르네요. 베베리쉬꺼 젖병 사려고 했었는데 빨대젖병으로 있어서 샀어요. 더블하* 젖꼭지 껴서 젖병으로 쓰다가 나중에 빨대로 껴서 빨대병으로 쓰면 좋을거 같네요. 집에 스파우트 컵으로 누*꺼 쓰고 있는데 그거보다는 빨대 줄이 무지 말랑말랑하네여. 누*꺼 스파우트컵 쓰는데 그건 줄이 좀 힘이 있어서 누워서 먹을때는 툭 쳐서 추를 밑으로 내려야 하는데 이건 쉽게 떨어져 쓰러지네요. 입 무는 부분이 좀 길긴한데 말랑말랑해서 아기가 빨기에 아파하지는 않을거같아요.


빨대 길이와 십자컷 위치가 에러인 빨대컵.. | 아기가 쓰던 빨대컵 용량이 200짜리라 사이즈업도 필요하고 저녁에는 굴러다니면서 먹으려고 해서
1. 용량은 300 정도 일것
2. 추가 달려 있는 빨대컵일것
고민중에 이 빨대컵으로 골랐네요.
추는 아기가 굴러다니는 걸 쫓아 잘 굴러다녀주고, 사이즈도 넉넉하게 300이라 좋은데…
단점은 빨대 부분이 너무 길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빨대컵과 비교사진 올리지만 거의 2배 길이로 깁니다ㅜㅜ
심지어 샘방지용 십자컷이 그 빨대 끝 부분에 있어서 자를 수도 없어요….ㅜㅜㅜ 이게 최대 단점이에요…
그래서인지 첫날엔 잘 안 먹고 뱉어내더니 지금은 추가 굴러다니니까 애가 굴러다녀도 음료가 나오는 거에 반응해서 마시기는 해요..
십자컷팅 부분을 아래 쪽으로 내리던지 빨대 길이를 조절해주시던지 해주면 재구매할 거 같은데 지금으로선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ㅜㅜ 애기 목구멍 찔릴까봐 계속 겁나서요..


가성비 짱, 이걸로 정착 | 브랜드는 어딘지 잘 모르겠어서 망설였지만
뭔가 유명한 빨대컵들의 장점을 넣고
단점을 보완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맘에들어요

1. 세척이 쉽다.
빨대가 넓어요 그래서 세척솔로 구석 구석 세척하기 좋아요

2. 추가 달려있고, 빨대 연결하는 곳이 아주 편리하다.
그로미* 빨대컵은 세척은 쉬우나 추가 없어서 아쉬웠고,
비박*빨대컵은 빨대 연결 하기 되게 힘들고, 빨대가 얇아서 안 쪽까지 깨끗히 세척도 힘들고 솔도 같이 안 들어 있었는데

이것은 솔도 있지만 일단 연결 부위도 간편,
솔 교체해도 다이* 같은데서 사도 되게 넓은 빨대 넓이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이 두가지가 저는 제일 장점 그리고 다른 빨대컵을 사용하면서 느낌 단점을 보완 한 것 같아요

그외 통이 젖병소재이다 , 컬러가 파스텔톤이다 등은
기본적이고 개인 호불호의 선택이니까
크게 언급은 안하지만..

빨대 세척하다가 빨대솔 안 들어가서 열받아 보신 분,
그리고 그로**쓰는데 애가 물 얼마 안남으면 안나온다고
자꾸 짜증내서 추 달린거 알아보던 분은 추천합니다.

푸*, 비박*, 그로미*, 다 있는데
솔직히 편한 건 이게 1등입니다.

단 브랜드가 생소 할 뿐
가격도 저렴하고 이제 18개월 다 되가는 우리 아이에게는 이걸로 정착하렵니다^^

좀 더 어린아가는 비박*이 빨대 흡입량도 적도 추 달려있고 해서 좋은거 같은데 정말 세척해보면 화납니다 ㅎㅎ


아이를 위한 세심한배려와 엄마를 위한 디자인 | 제가 사용하는건 아무거나 사지만 아이용품은 우선 소재부터 꼼꼼히 살펴보는데 이 제품은 PPSU소재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크기도 너무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에 무게도 가벼워서 아이가 들기에도 부담없고, 무엇보다 아이의 입장에서 고려한 흔적이 많은게 감동이네요.

편하게 양손으로 잡고 마실수 있고, 누워서 먹을때 음료가 역류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빨대 디자인과 추가 매달려있어서 기울여서 마셔도 끝까지 마실 수 있게한 세심한 배려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다 쓴 후에는 열탕 소독으로 한번 더 청결에 대한 걱정 끝!

저는 리필용 빨대+세척솔 세트도 같이 있어서 빨대청소나 교체를 걱정안해도 되서 한결 마음이 편해졌어요^^
디자인도 아기자기 하고 색상도 파스텔 핑크라 제가 쓰고싶은 마음이 살짝 들지만 양보해야겠죠?ㅎㅎ


 

비지엔젤 PPSU 빨대컵 300ml + 빨대세척솔 상품구매


The post 10대 원피스 코디/비지엔젤 PPSU 빨대컵 300ml + 빨대세척솔 생각보다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잡이 위생백  (0) 2021.04.26
슬라이딩 지우개  (0) 2021.04.24
컬러젤 5ml  (0) 2021.04.08
화일케이스 스크랩북스탬프  (0) 2021.03.03
V넥 H라인 원피스  (0) 2021.02.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