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셔츠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에서
10,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00원 적립 가능합니다.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상품구매


최악 | 천도 보들보들하니 좋고 색도 맘에들고 입으니까 넥 부분도 너무 이쁘고 좋아요.
근데 너무 많이 파여서(아래로도 옆으로도) 입고있는 하루종일 옷 추스르기 바쁘네요. 그냥 막 입었을때는 이쁘다고만 생각했지만 좀만 흐트러져도 속옷이 드러나고요, 가방 매고 걷다가 보니 민망하게 속옷이 그냥 다 드러나있었네요. 검은 스포츠브라라서 덜 민망하긴했는데 데일리로 입으려 구매한건데 너무 신경쓰여서 데일리로는 못입겠어요…… 진짜 그거 빼곤 너무 맘에 드는데… 참 아쉽네요


잘입을것같아요 | 처음으로 후기남기네요.상품받고 바로 손빨래로 빨아서 다음날 보니 목이 다 늘어놨네요 ㅡㅡ.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v넥이 더 파진거면 입겠지만 목자체가 울어요.소재가!!반품하고싶지만 빨아서 교환도 안되겠다싶어 그냥 버렸네요.이쁘다고 평 올린분들은 빨지않고 입었나봐요.한번도 못입고 돈만 버렸네요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free, 카키목부분이늘어난다는평들이있었는데
저는괜찮아요 빨아봐야 알겠지만
꼭맞아요 화이트를선택한줄알았는데
이런 카키선택이되어있었네요
나름 카키도 어울리는것같아요
잘입을께요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free, 화이트모겔이 아주체구가 작나봐요~~ 제가 키가 160이고 몸무게가 52키로인데 모델처럼 약간 오버핏이 안돼네요 ㅠㅠ 게스브랜드 XS사이즈 입은고같아요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free, 카키별하나도 아깝습니다
세탁한후에 입으.려고 보니까 목부분이 넘 늘어나있어서 외출시에는 못입겠더라구요
왠만하면 상품평 안올리는데 이상품만은 판매자분이 알아야 헐거 같아서 올립니다.


 

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상품구매


The post 훈녀겨울코디생정|난닝구 여성용 다델 브이넥반팔티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모 맨투맨  (0) 2021.05.27
콜라겐 토너  (0) 2021.05.22
공간박스 9p  (0) 2021.05.06
손잡이 위생백  (0) 2021.04.26
슬라이딩 지우개  (0) 2021.04.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