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젤네일 라비 원스텝 컬러젤 5ml
10% 3,900원에서
3,4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4원 적립 가능합니다.

 

라비 원스텝 컬러젤 5ml 상품구매


이뻐요 | ☆ 26 그린 그레이프

보이는대로 색상은 똑같았구요 2콧 발랐습니다^^
겨울이라고 바르는 색들이보면 어두운계열인데 튀는색깔 여름에만 하라는법 없죠? ㅋ 그래서 이번에는 좀 튀는색으로 해봤습니다
곧 한해도 끝나가고 나름 기분전환을 하고싶어서요 ㅎㅎ
맘에들어요^^ 다른색 재구매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후기=> 추가후기는 여태껏 로켓배송하면서 처음 쓰는건데요
요새 젤 네일에 관심이 많다보니 저절로 쓰게되네요
일단 여러 타 제품들을 써본결과 메니큐어는 어떤거든 다 동일한거같아요
비싸든 싸든, 근데 문제는 탑젤에 있는거같아요
안좋은 싸구려젤을 발라도 탑젤을 잘 발라주면 유지력이 지겨워 뜯어내지 않는이상 오래갑니다^^
위에 사진추가(2번째사진, 중간약지 뜯겨진거) 올렸는데요
일주일가량 있었는데도 색속상없어요
근데 중간 약지 뜯겨진건 제가 젤을 좀 얇게 (오른손) 두껍게(왼손)
나눠 발라봤는데요
조금 벗겨진거 그냥 살짝들어 뜯어낸거에요.

싼게 비지떡, 싼맛에 그냥쓰지 하시는분들 한테
메니큐어탓이 아니라 탑젤을 잘 골라보시던가 아니면 좀더 두껍게
밯라주심이 어쩌신지 말씀드리고 싶네요

추가 구매하면서 추가후기 올리는건데 다른색상 또 올려볼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번째 사진부터는 제가 셀프네일 시작하면서 해오던건데요
전부 컬러가 묽다(묽으면 2~3콧 발라주실꺼 5~6번 발라주심되요)
발림성이 약해 금방 떨어진다(탑젤을 매매 안발라주셔서 그래요)
이런글들이 많으시던데 저는 손톱이 많이길어지거나 지겨워 지우지않는이상 전혀 해당사당 하나도 없었어요^^
어떤젤이든 중간중간 추가로 크림젤이든 탑젤을 두껍게 발라주면 유지력은
네일샵못지않아요


손톱위로 봄이 왔어요^^ | 컬러젤 처음 접해보네요
음식하는 직업이라서 손톱에 머 다른짓을 못했거든요 ㅋㅋ

딸아이가 젤램프와 함께 구매한거에요
말그대로 한번에 끝내는 편한제품이라구….

일반메니큐어만 발라보다가 젤네일은 처음이에요
근데 제형이~~~~~ㅠㅠ
농축된 페인트같은 끈적끈적 또는 물엿같다고 해야하나?
근데 또 막상 발라보면 나름 뭉치지 않고 잘 발리긴하네요
또 하나
중간중간에 아주 잔털같은게 하나씩 나오던데 이게 솔에서 빠진건지 저희 부주의로 솔에 묻은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아직 미숙해서 기포도 생기긴 했지만 첫작품치곤 만족합니다
젤램프에 120초씩 총 3번 덧발랐어요
안뜯기고 오래가면 좋겠습니다^^

젤네일에 대해서는 아는게 거의 없는 사람이지만 탑젤 그거 따로 안발라도 전 빤딱빤딱하니 예쁘네요
램프도 샀겠다 컬러별로 구매충동이 팍팍 납니다^^


색이 너무 밝아요 | 바르기 편해서 좋은데 색이 예쁘지 않아요. 상품목록에 나와있는, 혹은 포장에 표시된 색보다 훨씬 밝아요.
과장되게 표현하자면 형광 물질이 들어간 느낌. 가라앉은 느낌의 컬러를 원했는데 모든 색이 다 그렇게 포장색보다 밝아요. 밝은거 좋아하시는 분은 괜챦겠지만 저처럼 톤다운된 색감 좋아하시는 분은 구입하면 실망하실거예요. 바르기 편한건 참 좋아요.
사진은 원콧 후 바로 찍은거예요. 참고하세요.

#다른날…
비슷한 컬러를 다양하게 배열하니 참 예쁘죠?
별하나 더 주렴니다.
매트탑으로 드라이한 느낌도 내보고,
집에 있던 스티커로 모양도 내 봤어요
예뻐요~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다른날 11/15
같은회사 다른 색상 주문해서 발라봤는데 아주 예뻐요 갈색 빛이나는 레드 인데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기분전환으로. 셀프젤 자주 바꿀때.대신 탑젤은필수일듯 | 배송: 로켓와우로 칼배송받음^^. 약시 쿠팡입니다
제품: 원스텝이라 편하긴하죠~~~ 베이스젤.탑젤.클리어 않
한다는데. 넘 편한데용~~~ 셀프젤을. 여러날을 해왔
던지라 편해용~~^^. 전 임산부이거든요. 샵까지 가서
의자에 앉아 받자니. 몸도 꼬이고. 호리도ㅠ아프고. 글
고 가격이 혜자스럽지 못하니 ㅋㅋ 셀프요
젤 자체가 꾸덕해요. 그게ㅜ장점이자 단점이요. 첫콧
바를때. 너무 묽어버리면. 흘러서. 틀잡기가 힘든데.
이건 꾸덕하니. 첫콧바를때 편햇어요. 문제는. 그담
아무래도 꾸덕하땜에. 뭉치는 경향은 조금 있어요. 그
래서 잘 펴발라야해요..
색이. 진그린이라. 두콧만 발라도ㅠ될듯해서ㅜ마무리
지엇어요. 모 그럭저럭 삼처원대ㅜ치곤 좋아요 ~~~
두시간 지나고나서. 일상생활. 역시. 탑젤까지 안하니
스크래치가 나고. 손끝부분의 광택이. 사라지네요. 사
진으로.( 세번째사진) 찍었는데. 반사광때문에. 잘 나
오지는 않네요.. 한콧 더바르고. 결국. 탑젤까지 발라
야ㅠ할듯해요 스크래치랑 광택 사라지는건. 탑젤이 만
화해줄듯해요

@@@ 그리고. 확실히 베이스젤을 안해서 그런지. 잘모르겟는데. 라이트쐴때. 손톱이 넘 뜨거웟어요 ㅜㅜ 첫번째 두번째 전부다요 … 이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일단. 전. 그랫어요. 문제있눈건. 아니겟죠?


라비 원스텝 컬러젤 5ml, OC 03 파우더 스킨, 1개화면에서는 살짝 핑크톤이 들어갔는데..
파우더 스킨색을 모르니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약간 베이지 색에 가깝더라고요.

그런데 한번바르니 너무 약했어요. 그래서 램프로 굽고 또 바르고 탑젤 바르니 너무 이쁜색이 나오네요.

검은피부라 넘 색이 밝아서 ㅎㅎ 그런가 싶었는데..반짝이도 바르고나니 ㅎㅎ 약간 밝은색이 감춰져서 좋아요.기존 펄과도 잘 어울리고요.
나름 색도 괜찮게 잘 나오네요.

한번보다 두번 덧 밭라야 할거에요.
다른색은 아직 안 사봐서~~~^^

샵에서 받은 네일이 가운데 손가락만 일주일만에 갈라져서요.
메니큐어 제거시도 돈받고 해준다해서 ㅎㅎ 리무버사고 램프사고 ㅎㅎ 그러니 당연히 색도 필요하겠죠~^^
요거 하나만 가서 하기도 귀찮고 ㅎㅎ.
이제 앞으로 집에서 메니큐어사서 할듯 싶네요

왼쪽도 메꾸기 들어갔답니다.
펄 바르기전 요색만 할까싶다가 ㅎ 펄도 넣었는데 펄 안넣고 두번 바르니 스킨색 이뻐요.

보니 살짝 핑크톤이 돌았는데 굽고나니 스킨색 맞네요 ..


 

라비 원스텝 컬러젤 5ml 상품구매


The post 새내기 패션|라비 원스텝 컬러젤 5ml 손톱위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라이딩 지우개  (0) 2021.04.24
빨대컵 300ml  (0) 2021.04.21
화일케이스 스크랩북스탬프  (0) 2021.03.03
V넥 H라인 원피스  (0) 2021.02.16
섬유유연제 레몬그라스 라일락 향  (0) 2021.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