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냉동과일,간편과일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에서
12,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상품구매


새콤달콤 베리류 | 네추럴 킹덤 블루베리 알 크고 달아서 믿고 먹다가…같은 브랜드의 베리믹스 구입해 봤어요.
블루베리만 먹다가 베리이름 들어간 과일들은 모두 건강에 아주 좋다하여 먹어봅니다.

● 3종 베리믹스 1kg
● 12,900원
● 제조일-4개월 전
●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2년
● 로켓새벽배송
=========================
《원재료 원산지》
● 블루베리=미국산 400g
● 라즈베리=터키산 300g
● 블랙베리=터키산 300g

《맛과 크기》
●블루베리= 가장 달아요. 동글동글 뭉개짐 없어요.
●라즈베리= 시큼해요. 블랙베리처럼 생겼는데 부서진게 많아요. 엉겨붙어 있지는 않아요.
●블랙베리= 살짝 달면서 셔요. 크기가 가장 커요.
=========================
《총평》
●only 블루베리 1kg짜리보다 3천원 비싸요.
● 신맛이 별루이신 분은 비추천이에요.
블루베리만 달아요.
저는 새콤한맛 좋아해서 먹지만….나머지 세식구는 블루베리만 먹겠다네요..ㅠㅠ
● 꺼내 놓으면 비주얼이 정말 예뻐요^^
● 처음개봉하면 베리 종류별로 몰려있어요. 아마도 무게 재면서 베리를 차례로 넣었나봐요. 그래서 제가 손으로 섞어 놨어요. 그래야 골고루 꺼내 먹을수 있으니까^^
● 지퍼백에 담겨있어 보관 편리.
● 가장 좋은 점= 알이 크고, 알이 붙어 있지 않고 알알이 꺼내기 좋음.(타 제품은 알이 붙어 얼려있어서 꽝꽝 깨야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다^^)
● 라즈베리만 알들이 깨져서 작은 부스러기가 많아요.
=========================
《활용》
●블루베리 스무디로 온 가족이 아침 간식으로^^
●그냥 예쁜 볼에 쏟아서 우유에 녹이면서 먹는다
● 샐러드 첨가해 화려하게^^. 살짝 녹은후에 넣어야 겠어요. 녹은게 달고 먹고 편해요^^
●요거트 샐러드로 만들어 먹음.
=========================
《요거트 샐러드 만들기》
예쁘고, 먹기좋고, 영양가득♡
● 작은 보울에 요거트 덜고
● 바나나, 3종베리, 견과, 딸기 등 집에 있는 과일들 썰어서 넣음
● 플라스틱 수저로 먹기. 비비지 마세요. 떠서 드세요.
(블루베리에서 색도 나오고, 여러가지가 섞여 지저분해 보여요. 각각 맛을 느끼며 떠서 드세요^^)
와우~ 배불러요~^^ 영양 든든!!

Tip. 냉동 베리가 살짝 녹고 먹어야 맛있으니….견과류 먼저 먹는다. 1~2분이면 먹기좋게 놓는다.
=========================
●개학 연기로 인해 고딩, 대학생 자녀 집에서 영양보충 하라고…요거트샐러드 준비해 놓고 출근합니다.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1kg, 1개윗부분에는 블루베리만 몰빵되어 있어서
제품이 잘못 왔나 했는데
아래에 라즈베리도 있었어요

하지만 사진처럼 다 부숴져서 왔습니다 흑흑

저는 저만큼 덜어 요거트에 넣어 먹었습니다
별도의 해동을 하지 않았는데
씹기 적당했습니다
아삭아삭 아이스크림 같기도 한 게 좋았어요

블루베리는 달고
라즈베리는 약간 시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블랙베리도 아래에 있는지 아직 구경 못했습니다 ㅎㅎ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1kg, 1개친구추천으로 혼자취생이다보니 아침대용으로 괜찮겠다싶어 구매하였습니다..솔직히 이 가격에 머 얼마나 들어있겠냐하고 박스를 개봉하는순간 헉~!! 일단 봉지무게감이 묵직하고 과일알갱이가 생각보다 꽤나 컸습니다..!
포장도 꼼꼼히 녹지않게 많은 신경을 쓴 배려가 보였어요..
제손이 성인남자 라지사이즈이상인데 사진처럼 손에 올려봐도 절대 작지않은 사이즈구요.. 이 가격에 좀 놀랬어요ㅎㅎ
원래 요거트에 섞어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을까했는데 이거 완전 마약 입니다.!!!
그냥 줏어먹다보니 중독되네요..바로 흡입 흡입합니다 ㅎㅎ
얼린채 먹으니 달콤새콤한 샤베트 먹는 기분이랄까.. 특히회식등 음주 후 꺼내먹으니 속이 시원해지네요ㅎㅎ
가격이 저렴해 맛도 시거나 떪을줄알았는데 전혀 자극적이지않고 본연의 맛이 느껴집니다..
친구가 추천해준 이유가 있더라구요.^^
혼자살다보니 사실 일반 과일류는 유통기간이 짧고해서 선뜻 구매하기 어렵고 잘챙겨 먹지못하는데 요제품은 번거롭지않고 보관도 요래 용이해서 상당히 편리하네요..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ㅎㅎ
저처럼 혼자 자취하는 직딩들이나 씻고 깎고 과일 챙겨먹기힘든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1kg, 1개요거트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보통은 코스트*에서 냉동 블루베리를 사는데
다양한 베리 종류를 넣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많이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정말 괜찮아요.
블루베리만 들어있는 기존에 사던 제품보다 블루베리도 더 달고
블루베리, 블랙베리가 크고 단단해요.
라즈베리는 해동되면서 좀 물러지지만 나머지 두 종류는 해동되어도 싱싱하네요.
블루베리랑 블랙베리는 달달하고 라즈베리는 새콤한 편이예요.
요거트에 다른 과일이랑 넣어서 먹다가
한번씩 다른거 없이 이것만 먹는데도 맛있어요!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1kg, 1개냉동베리는처음 주문입니다. 주문은 로켓와우 로 엄청빨리 도착했어요 .드라이아이스 도 있고 냉동상태로 잘받았어요 베리종류는 3가지 블루.라즈 .블랙. 베리 네요 블루베리 는 먹어봤는데 냉동라즈베리.블랙베리는 처음이거든요 냉동상태로 먹으니 새콤하네요 .블루베리 는 달콤하고. 상세설명에 있는데로 우유넣고 갈아봤어요 우유양은 많이 넣어야 되네요 .아님 뻑뻑해서 아니면 베리를 너무 과하게 넣은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우유넣고 갈아보니 쭈욱마실수 있네요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블루베리 많이 넣었더니 달콤도 하구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10대 자켓코디|새콤달콤 네추럴 킹덤 냉동 과일 3종 베리믹스 (냉동)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반응형

'서프라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린앤 후레쉬  (0) 2021.04.27
락클래식 블루투스 스피커  (0) 2021.04.23
날씬한 나 가르시니아  (0) 2021.04.05
보드헬멧 스키헬멧  (0) 2021.04.02
경찰기동대 블럭  (0) 2021.03.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