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록놀이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4% 40,590원에서
38,9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46원 적립 가능합니다.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상품구매


듀플로와 호환가능한 가성비 좋은 블럭 |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입니다.
레*듀플로와 호환되는 제품을 찾던중
4살아들이 요즘 꽂혀있는 경찰구성이 맘에 들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상품평들 보면 냄새가 좀 난다하던데
다행히 블럭자체에선 나지않고 스티커에서 나더군요.
아이가 스티커는 보는 족족 떼버리기때문에
표지판,신호등 외엔 스티커 붙이지않고 사용하고있습니다.
스티커 붙이지 않아도 경찰서 분위기 잘나고 조립해놔도 블럭색상 만으로도 충분히 알찬구성이네요.
집에 있는 블럭들 모두와 호환잘됩니다.
다만 새제품이라 그런지 다른제품에 비해 살짝마감이 거칠고 뻑뻑하지만 쓰다보면 좋아질 부분이라 걱정없이 쓰고있습니다.
집에 있는제품들 참고로 레*듀플로, 옥스포*토들,요고* 인데 사진에 나와있는제품들 순서대로
옥스포* / 레* / 대성토이즈제품(오른쪽3개)
입니다.
사람블럭 크기들은 다 다른데 호환은 잘되요
다만 제일 큰 사람은 앉아있을때 블럭에 꽂아지질않아 좀 아쉽네요.
그것말고는 제품 구성, 색감, 내구성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블럭좋아하는 아이라면 200프로 만족하실꺼예요.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당장 사세요ㅎㅎㅎㅎ | 상품을 구매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우한폐렴(코로나19) 때문에 집콕 중입니다
심심해서 장난감 하나 사봤어요!
경찰차를 또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_^)a

이 상품을 지인에게 추천하실건가요?

-> 잘 갖고 놉니다
혼자 도둑이 되었다가 경찰이 되었다가
애미가 고생해서 만들어 준거 뿌셔버리고
Σ(-᷅_-᷄๑)
다시 또 만들어 달라고 하고
그래도 덕분에 유투브 보여 달라고 안해서
좋았습니다
아! 조립이 좀 뜹니다 잘 안 맞아요! 그래서
별 하나 뺏어요!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혼합 색상3세, 6세 아이 같이놀기 너무 좋아요
첫째아이가 택배상자 열자마자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지르더라구요
집에서 너무 심심해했었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엄청 집중해서 잘 가지고 노네요 효자템이네요~~ 너무너무 대만족이예요~~
상황극하면서 너무 재밌게 놀아요 덕분에 좀 쉴 수 있구요ㅎㅎ
저는 뭐든 입에 넣는 둘째때문에 장난감 뜯자마자 바로 물에 다 담궈서 깨끗하게 씻었어요
귀찮고 번거롭긴해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때 기분은 좋더라구요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혼합 색상코로나사태로 독박육아쩔어서 5살(45갤) 아들 선물로 산건데
스티커 붙이는게 엄청 많아요
장점이라면 장점이자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ㅎㅎ
블럭 뒷부분에 먼지? 같은게 있어서 한번 싹 닦아야해요
브랜드 블럭 못지 않게 내구성이 좋아서 강력추천드리고 싶네요
(자동차도 많고 만들수있는 부품도 많음)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혼합 색상34개월 아들~~~ 최고의 선물이 되었네요.
너무너무 잘 가지고 놉니다.

처음엔 조립 해서 한번 세팅 해 줬는데
그담 부터는 다 뺐다가 자기 나름대로
이리저리 끼워서 경찰 놀이 하더라구요.

아직 애기가 어려서
같이 놀아줘야 좋아 하긴 하는데
형아들이랑 같이 놀때 넘 좋아 하고

워낙 자동차 경찰차 이런거 좋아해서
차 가지고만도 혼자 잘 놀아요~~

레고를 살까 하다가 가격대도 있고
해서 이 제품을 결정 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레고는 좀 더 큰 다음에 사주던지 레고카페를
가던지 하려구요… 집안에 자꾸 블럭만 쌓아 놓음
나중에 처치 곤란이에요.

첫애때는 정말 장난감 이것저것 사줬는데
이게 나중되면 정말 천덕꾸러기라…

적당히 사주고 나머지는 키즈카페나
레고카페 이용하려고 해요.


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상품구매


The post 10대남자패션|대성토이즈 경찰기동대 블럭 대 200p 듀플로와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서프라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씬한 나 가르시니아  (0) 2021.04.05
보드헬멧 스키헬멧  (0) 2021.04.02
눈사람 스티커  (0) 2021.03.26
츄파춥스 믹스 오브 미니스 캔디  (0) 2021.03.12
프린터 전용지  (0) 2021.03.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