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호대,안전용품 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상품구매


안경 낀채로 고글 사용가능한게 굿입니다! | 안경 쓴채로 고글이 내려오는 부분이
혹시나 안경에 걸릴까봐 하나만 먼저 주문한건데요.

안경 쓰고 고글 내려도 문제없이 수월하네요.
새거라 냄새나는거 빼고는 맘에 쏙 듭니다.

스키장 가서 한번 사용해보고 후기 다시 남길께요.
습기가 차는지 한기가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지
저도 몹시 궁금하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아주 쓸만 합니다. | 한번 써보니 착용감도 있고 보호고글이 코까지 덮어서 춥진 않을것 같은데 만족 합니다. 고글도 코팅이 잘되어서 잘 가릴거 같구요.
실제론 마스크 쓰면 입김이 얼마나 고글을 가릴지 모르겠네요. 그게 좀 걱정이긴 해요. 써보고 후기 남기죠 머

착용후 후기 입니다.
부착된 고글이 참 편리하고 좋네요. 바짝 내리면 콧등을 가려주기 때문에 바람이 거의 안들어오고 춥지 않아요.
가장 좋은점은 고글이 탁 틔여서 이질감이 훨 적어요. 전엔 따로 고글을 사서 썼는데 이고글을 착용하면 시야가 탁 트이지 않아서 아주 추울때만 잠깐 착용했는데….이번건 시야가 정말 좋네요.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괜찮습니다 | 스키장에서 사용해보고 후기 남김니다 제 주관적인 입장이에요~~~^^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가 안경을 끼고 있어서 일반 고글은 쓰기도 불편하고 시야도 가리고 그래서 고글 안끼고 했는데 이거는 시야도 안 가리고 안경쓴 사람들은 습기 차면 불편한데…. 이건 아래 부분이 뚤려있어서 찬바람이 들어와 습기가 차지 않는 대신 볼 부분은 추워요~~~^^ 그거 제외하면 안경에 습기 차는 건 없고요 시야확보도 넓고 햇빛도 차단 잘되고요~~~^^ 완전 만족합니다^^ 안경쓰시는 분들은 추천이요 불편하지 않아요


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무광블랙 L눈으로 보기엔 괜찮은데
스키장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쉬운건 가방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키장 다녀와서 다시 올릴께요.

3박4일 용평스키장 다녀왔습니다.
레인보우 코스에서 내려올때도 괜찮다고 하네요.
2개중 1개는 앞에 고글부분을 분리후 헬멧으로만도 써봤는데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다만 역시 가방이 없는게 아쉬워요


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무광화이트 L일단 디자인이 멋있어서 별5개 줬어요.
내일 스티장가서 써보라고 할게요.

그런데 중3 아이 머리가 너무 작다보니 성인용이 무척 크네요ㅡ
아빠는 잘 맞는데 .
그렇다고 중3을 아동용 살수도 없고.
사이즈가 중간에 하나 더 있었음 좋겠어요.
화이트 블랙 한개씩 샀는데 둘다 아주 이뻐요.
고글이 일체형이라서 약할것 같아 걱정되긴 하는데 내일 사용해보면 알겠죠


 

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두꺼운 가디건|SCHUSS 고글헬멧 보드헬멧 스키헬멧 고글일체형 헬멧 안경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서프라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리믹스 냉동  (0) 2021.04.12
날씬한 나 가르시니아  (0) 2021.04.05
경찰기동대 블럭  (0) 2021.03.31
눈사람 스티커  (0) 2021.03.26
츄파춥스 믹스 오브 미니스 캔디  (0) 2021.03.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