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향수,화장품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32% 24,000원에서
16,2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10원 적립 가능합니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상품구매


순해요 | 굉장히 후레쉬하네요 ~~~

에센스는 물같은 토너이고

수분크림은 에센스같네요~~

부담없이 모든피부에 잘 맞을듯 합니다!!

속건조가 심한피부인데~~~

에센스는 토너대용으로 3스킨정도는 해야 어느정도 흡수된 느낌이들고요

수분크림도 넉넉히 발라 줘야 속건조가 잡힙니다!!!

처음엔 끈적하지만 10~15분 정도 지나면 거의 흡수됩니다!!!

많이 건조하신분들은 보습제품 추가하셔야될듯 지성인 분들은

좋을거같지만 아이크림은 꼭 바르셔야될듯요~~~!!!

피부 예민하고 홧근거릴때 효과적일거 같아요~~~~!!


촉촉하다 | 민감성 트러블 초예민피부라 아무것나 못 바르는데요

용기내서 구매하네요 어성초라는 문구때문에요

어성초는 트러블완화에도 좋다고하니까요

담날새벽에 도착햇어요 향은 그냥 그럭저럭이고

함께온에센스는 에센스라하기엔 촉촉함이 덜하네요

수분크림은 얼굴이많이 건조해서 그런지 금새스며들고 약간의

촉촉함은있어요 되게 끈적이지않아 좋네요

조금더 보습이 잘되면 좋겟는데 아쉽네요

사용하다보면 건조함이 사라질런지 좀 더 사용해봐야할것같아요

덧:4일사용한 결과 처음처럼 그런 건조함이 줄었어요

그덕에 얼굴 당기는게 한결 줄었네요

얼굴에 듬뿍 바르는데 트러블 붉어짐 간지러움 없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향은 아직도 여전히 잘 모르겠네요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1세트예전 쓰던 수분장벽크림 이 더이상 안나와 다른것 이것저것썼는데 계속피부는당기고.결국 이것도 구달회사꺼니 예전쓰던것보다 못해도 그래도 괜찮겠지하며 샀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좋네요 너무촉촉해요~ 세수하자마자 바로 당기는피부였는데 수분장벽쓸때처럼 세수하고 몇분지나도 피부가 전혀당기지않아요~향은 처음쓸때만 쑥향나고.두번째부턴 익숙해졌는지 향이 처음만큼 확 안나네요
세수하고 크림 바르는재미가있어요 피부가 좋아지는느낌도나고 부들부들하고ㅎ 더이상의 크림방랑을 하지않고다시 구달크림으로 고민없이 쭉 쓸꺼예요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1세트진짜 말해뭐합니까…….
수분크림 맛집 구달 ㅠ

얼굴에 홍조가 심한편이고 예민해서
먼지 조금만 쐬어도 얼굴에 버즘처럼
우다다닥 올라오는데 그럴때 마다

어성초 에센스로 스킨팩 한번하고 수분크림
두 세번 레이어링 해주면 다음날 보들보들 하게
다 가라앉아요 진짜 너무 좋아서

친구들한테도 항상 영업하고 다닙니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1세트지금 두통째 다 써가고 있는데, 매일 듬뿍발라 쓰니까 금방 다쓰게 되네요. 진정도 잘되고 촉촉하고 적당히 유분감도 있어서 피부가 당기지 않고 넘좋아요. 무엇보다 마무리감 끈적임이 덜해요. 다른 라인 세럼도 잘 썼는데, 구달이 스킨케어라인을 참 잘 만드는 것 같아요. 피부가 너무 얇고 예민해서 뭐하나 잘못쓰면 바로 피부염올라오고 알러지일어나고 난리나는데 ㅠ 구달제품은 전체적으로 순한건지 제 피부에 잘 맞는 건지, 한번도 피부 뒤집어진 적이 없어요.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2종 세트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0) 2021.06.25
루테인 오메가3  (0) 2021.06.20
트윙클 마스크팩  (0) 2021.06.14
꽈배기 니트 롱 원피스  (0) 2021.06.01
기모 맨투맨  (0) 2021.05.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