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텀블러,물병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44% 25,900원에서
14,2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14원 적립 가능합니다.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상품구매


인생템~! | 락앤락 머그텀블러들 좋아해서 찾다가 용량 크고 예쁘기도 해서 구입했어요.
망도 촘촘하고, 처음엔 돌려서 여는 줄 모르고 그냥 빼려고 용 썼네요.
망 있는 상태로 마시고 싶은데 그런 구조는 아니라서, 뚜껑 열고, 다시 망 돌려서 제거해야 텀블러 채로 마실 수 있어요.
아니네요. 후기 쓰다가 다시 보니, 망도 분리가 되네요.
망을 분리하면 우리가 아는 텀블러처럼 좁은 구멍으로 먹는 그런 구조가 아니라, 머그컵 같이 변신해 마시는 구조가 되는 거네요.
설명에 보면 뜨거운 물을 부었을때, 외부에 열이 전해지면 불량이랬는데,
그런 건 없지만, 망 빼는 그 칸(?)에서 약간 따뜻한 기운이 이음새 있는 공간에서 새어나오긴 하네요.
암튼 모양도 고급지고 좋아요.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골드, 580ml짱 좋아요
이제껏 써온 텀블러중 최고
집에서는 위에마개안덮고 빅머그처럼쓰고
나갈때는 잠금덥개쓰면되네요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골드, 580ml차망이 있는점
용량이 큰점
밀폐인점(들고다녀도 안샌다는점)
손잡이가 있는점

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였습니다

좋아용

♥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블랙, 580ml담을 수 용량이 크다는 거
차나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어요
우선 물만 담아마신다면 필터를 돌려 빼두고 물먹기에도 좋아요 500미리라고 하면 4잔 마시면 2리터
내가 마시는 물의 양을 인식할 수 있구요
티백차 우려 먹었는데 티백에 미세플라스틱 나온다는 기사를 보곤 여기 필터에 걸러 봤더니 작은 부스러기는 내려가지만 우려 먹기 좋아요
단지 필터가 전체 스텐이 아니라는 것이 찝찝하긴 해요
마실때 입이 닿는 부분도 스텐이면 좋을텐데
전체적으론 좋지만 사용하다보니 아쉬운 점이 있네요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블랙, 580ml락앤락 제품의 텀블러는 처음 봅니다. 그래도 용량도 크고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유명제품인 만큼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우선 저는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라 일부러 용량이 커서 이제품을 선택했어요..(계속 물뜨러가기 눈치도 보임) 용량 580ml??로 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고 텀블러도 확실히 큽니다. 맥주잔을 든기분이 들어요ㅋㅋㅋ 그리고 회사에서 매일 쓰는 만큼 평일 매일 설거지를 하는데 설거지할 때 손이 쏙 들어가서 안쪽 구석구석 씻기 좋아요!! 입구가 좁은 경우, 안쪽이 세척하기 어려운데 또 집이 아닌 회사다보니 물병 안쪽까지 씻는 솔도 없어서 쓰는데 참 찝찝하고 가끔 안쪽도 세척하기 위해 집에 가져가서 솔로 씻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품은 손이 끝까지 쉽게 들어가서 설거지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차 우려내는??그것도 분리가 되서 차우려 먹지 않는 사람은 아예 빼고 쓰면되요 그리고 보온기능도 높고 물도 세지않아요!!!
처음 구매했을 때는 뚜껑을 닫고 여는게 불편한 느낌이었는데 전혀불편하지않고 세지도 않고 보온기능도 높고 좋습니다!!!
색은 블랙!!으르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깔끔시크??해서 좋아요!!


 

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상품구매


The post 직장동료선물:락앤락 커피 필터 머그 텀블러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그녀의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분크림 2종 세트  (0) 2021.06.29
루테인 오메가3  (0) 2021.06.20
트윙클 마스크팩  (0) 2021.06.14
꽈배기 니트 롱 원피스  (0) 2021.06.01
기모 맨투맨  (0) 2021.05.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