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틈새서랍,정리함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14% 31,500원에서
26,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340원 적립 가능합니다.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상품구매


조금 약한듯… | 반쪽은 봉에 걸어서 쓰는 천으로 된 수납함에 남편 옷을
나머지 반쪽은 겉옷을 걸어놓는 용으로 사용했었는데
겨울이 되니까 옷도 두꺼워지고 새 옷도 조금 생겨서
수납하기 힘들어졌어요ㅠㅠ

다른 옷장은 거의 제 옷으로 가득 차서
유일한 남편 옷장이었는데 제 겉옷까지 걸어버리니ㅎㅎ

결국 행거 따로 구매하고
옷 수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선반 구매했네요ㅎ

중 사이즈가 작을 거 같아서 대 사이즈로 사고 싶은데
맨 윗칸은 모자나 벨트 등 잡화 수납하고 싶어서 소 사이즈도 필요했거든요.
소 사이즈는 로켓배송으로 따로 파는 게 없는 거 같아서
5단짜리로 일단 구매했어요.
밑에 서랍 두 개 있는 옷장인데 딱 맞게 들어가구요.
생각보다 깊은 편이 아니라서 앞에 하나더 들어갈 공간이 남더라구요.
수납할 공간이 더 필요해지면
똑같은 걸로 앞뒤 계절별로 나눠서 수납해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딱 옷 수납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소 사이즈의 경우 살짝 휘어짐이 있는데
결합하면 펴져요ㅎㅎ
색도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 색상이고 튼튼해요
한국에서 제조해서 안심되구요,

처음에 배송받은 상품이 살짝 깨져서 왔는데
맨 윗칸만 아니여도 그냥 사용했을 텐데..
손 다칠 거 같아서 그냥 교환했어요ㅎ

행거도 하자 있어서 교환하느라 하루 걸리고
행거 설치하고 공간박스 포장 풀고 하자 발견하고 또 교환하고ㅎㅎ
남편 옷장 정리만 3일이 걸렸네요ㅠㅠ


가볍고 조립쉽고 최고 | 수건이나 옷같은거 정리해서 넣긴 좋은데 맨위층이 평평하지못하고 힘이 없어서 슬쩍닿여도픽픽쓰러짐..
그것말고는 나쁘진않음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라이트그레이, 1개잡다한것들 정리.
근데 그리 무겁지 않을것 올렸는데 젤 윗 선반은 조금 휘네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라이트그레이, 1개5단짜리랑 중 3단 같이 사서 섞어서 정리했어요!
완전 최고네요~~ 더사러 갑니다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라이트그레이, 1개보기보다 튼튼해요
잠깐 입었던옷들 여기다 분류해놓고
놔두기 너무 좋아요

잠깐 외출했다가 세탁하긴 아직 깨끗하고
다시 옷장속에 넣자니 찝찝하고

니트류나 얇은 이너용티셔츠 바지 등등
개어서 정리하니까 보기도 좋고
꺼내 입기도 좋네요

나중에 옷장속에 놔둬도 활용도 좋을거같아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상품구매


The post 여아의류쇼핑몰|네이쳐리빙 모던데일 뉴 적층형 공간박스 5단 대 조금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반응형

'판도라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테인플러스  (0) 2021.05.10
유선 타워 크레인  (0) 2021.05.07
요플레 플레인  (0) 2021.04.16
주니어 스키 보드장갑  (0) 2021.04.04
수익률게임 률 좋은 미국 ET  (0) 2021.0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