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브,자연추출물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56% 30,000원에서
12,9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상품구매


타사와 비교했을때 저렴하고 좋아요! | 안국건강 2개월분 ㅡ 14,460원 구매했어요

세벽일찍 도착했네요

파손없이 깨끗하게 잘 받았습니다

근데 좀 아쉬운건 뽁뽁이로 이중포장을 안해서 뺏습니다

식품이라 좀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이 침침하고 눈물도 좀 나는편이라 얼마전에는

노안으로 근시 난시가 잇다고 해서 평소에 쓰는거

책이나 폰볼때 쓰는거 돋보기까지 두가지 맞췄어요

돋보기를 써봐도 자꾸 사물이 퍼져보이고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질 않아서 우연히 쿠팡에 여러가지 상품후기를 보다가

괜찮은 느낌에 주문했어요

택배받은 오늘 당장에 밥먹고 바로 한알 먹고난뒤 두세시간

지나서보니 눈의 피로감과 안구건조증이 좋아진 느낌이 드는게

괜찮네요 전 워낙에 예민해서 약발이 빠른편이라 금방 효과를 봅니다

다먹어갈쯤 또 구매하러 올게요 마니 파세요~^^


매일매일 챙겨먹는! | 가격이 동일조건의 캡슐보다 좋아요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저는 안국건강,정관장,종근당중에 고민했어요!

1. 정관장
제가 정관장은 원래먹던건데 정관장은 가격도 비싼데
하루에 3알씩먹어야되서 조금 부담스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혼자 왜 비쌀까 눈에 그만큼 좋은가해서 찾아보니까
루테인에 오메가를 더해서 비싼가격인거 같아요ㅠㅠ
근데 제 나이때에는 오히려 오메가를 먹는게 안좋다고 예전에 의사분이 그러셔서 후보에서 일단 배제했습니다.

2. 종근당
가격도 정관장에 비하면 저렴하고 알려진 브랜드라 오히려 안국 건강보다는 신뢰가 갔는데ㅠㅠ 문제는 캡슐을 싸고 있는 부분이 식물성이 아니라서 또 후보에사 배제했습니다.

요약 : 정관장은 오메가가 포함된 루테인
(20대 중반한테는 오메가 복용이 오히려 안좋음)
: 종근당은 캡슐을 싸고 있는 막이 식물성이 아님
: 안국은 성분도 잘갖춰져있고 캡슐막도 식물성임

⭐

안국꺼는 셋중에 가격이 제일 저렴하고 (종근당과 성분이 비슷) 성분도 잘 갖춰져있고 캡슐의 외피가 식물성이다

⭐⭐⭐

정관장,종근당,안국 셋중에 고민하신다면 안국꺼 추천드릴께요

⭐⭐⭐

안국의 캡슐은 식후나 식중 복용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


효과보고 있어요 | 먹은지 며칠 안되어 효과가 빡 느껴지진 않지만
렌즈를 끼고 컴퓨터를 하루종일 보는 직업이라
구매하여 먹고 있어요!

패키지 이쁘고
포장이 캡슐 따로따로라 좋아요
전에 먹었던 루테인은 통에 있는건데
이게 지들끼리 달라붙더라규요

그리고 무엇보다
젤라틴 사용안한거라
믿고 먹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60정, 1개안구건조증이 심해 건조한 계절에는 인공눈물로만은 힘들었고 각막에 상처가 생겨서 눈도 뿌옇게 잘 안보이고 했었거든요.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매일매일 챙겨 먹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눈의 뻑뻑함ㅇ라던가 뿌얘서 안보이거나 하지않고 맑은느낌!!!인거에요. 이젠 없으면 안돼요ㅠㅠ

루테인은 음식으로 섭취가 안되기때문에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식전에 챙겨 먹는편이에요

다른곳에서도 요즘에 루테인 많이 나오고있는데 저는 안국건강 안심캡슐이라던가, 캡슐 크기로 봤을 때 꾸준히 안국건강으로 챙겨먹고 있어용^^~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60정, 1개제가 5년전 라식수술을 하고 40대에 접어들어 최근 잠들기전 핸드폰 보는 시간이 늘기도 하고 차츰 티비 화면이나 도로표지판 글씨가 흐리고 눈이 계속 침침해졌었습니다..라식을 한뒤로는 교정도 잘 안되고 그냥 참으며 생활하다 이제품을 보고 성분이 너무 좋아 속는셈치고 먹어보자 해서 사봤네요

2주정도는 별다른 효과도 못느끼고 그냥 아침식사후에 매일 꾸준히 먹었네요..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거실에서 티비를 보는데 또렷하게 잘 보이는겁니다..그리고 바깥에 나가서도 간판이나 표지판도 침침함이 없이 깨끗이 보이는것 같아요..시야가 맑아진 느낌은 확실히 들어요.
지금 두통째인데 구입후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먹습니다^^ 앞으로의 눈의 노화방지를 위해서라도 꾸준히 먹을래요~ 저처럼 눈이 피로하고 침침하신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상품구매


The post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타사와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판도라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서스 추출물 파우더 캡슐 60정  (0) 2021.05.23
크리스탈 전구 녹색선 50구  (0) 2021.05.17
유선 타워 크레인  (0) 2021.05.07
요플레 플레인  (0) 2021.04.16
주니어 스키 보드장갑  (0) 2021.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