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체중관리,측정기 노바코퍼레이션 캐릭터 체중계
에서
11,1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58원 적립 가능합니다.

 

노바코퍼레이션 캐릭터 체중계 상품구매


아주 ~ 만족해요 ~^^ | 선택 구매 100 프로 만족 ~^^

가성비부터 이미지 효율성 디자인 등등 한참 비교 분석해서

최종 선택한 제품 ~

아주 만족스러워요

측정도 정확하네요 오차가 거의 없어요 있다면 200g 미만 ?

확실히 알고있는 몸무게 그대로 나오네요

점식 식사후 측정하니 800g over ~ 정확해요 ~ ㅋㅋ

주문 다음날 퀵배송 ~

바로 사용 ~ (AA건전지 2개 동봉 포함)

단, 4k 이상의 무게가 올라가야 화면에 수치가 나와요

기다리는 시간 3초

옆 수치는 실내 온도 ~^^

자주 측정해 보면서 올해는 체중 조절하려구요

실내 운동도 꾸준히 해서 체중 감소의 희열을 맛봐야징 ~^^

역시 이 제품도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 ㅋㅋ

추천해도 괜찮겠어요 ~♡♡


☆디자인도 상품도 만족해요 | 살은 자꾸만 찌고.. 다이어트 결심하면서
체중계부터 구입했어요.
이사 가기전까지만 사용하자는 마음으로
저렴한 체중계를 고르다가 구입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처음 구입하고 체중계 놓을자리를
정한뒤 몸무게를 쟀는데 자꾸 오류났어요.
집마다 높이가 조금기울어진 곳이있나봐요.
평평한곳에 잘찾아 놓았더니 너무잘되어요.

예전 체중계는 동그란 전지가 들어가서
불편했는데 요제품은 일반 AAA건전지라
집에 사용하는 건전지만 갈아주면되니
편하고 디자인은 너무 귀여워요.

밤에도 화장실 갔다가 재어도
백라이트라 밝게 몸무게를 정확히
보여주구요. 방안 온도 까지 나와서 좋아요.

사용할때는 꺼진상태에서 한발을 체중계에
한번올리고 켜지면 올라가서 재는게 정확해요.
매일 체중계로 관리할수있어 편하구
가격, 디자인, 상품 다만족합니다^^


귀엽고 건전지도 들어있고 성능도 좋아서 쓰기 좋습니다! | 다른 상품평과는 다르게 몸무게를 잴때 마다 바로바로 나오고 생각보다 핑크가 좀 연해서 좋았고 고래 무늬도 그렇고 너무 귀엽고 몸무게도 정확하게 나와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앞으로도 잘 쓰겠습니다!!


기계식보다훨씬사용하기편하네요!!! | 헬스장에 있는 체중계가 이상이 있는지 갑자기 어제보다 2키로나 잘못 측정되서ㅠㅠ
이참에 집에 체중계하나 사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쿠팡에 있는 여러가지 체중계를 다 찾아봤는데
구매평들이 모두 제각각이고 사람마다 달라서

⭐

5일동안고민

⭐

한 결과 고래체중계choice

처음에는 너무 저렴한 가격때문에 고장나면 어떡하지?!
했지만,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있어요!!
체중도 정확하고!!
일단 핑쿠핑쿠한 색이 마음에 듭니다><고래도 졸귀!!

♥

장점

♥


: 가격이 저렴하다
건전지 따로 구매할필요 없이 안에 들어있다
핑쿠색이 넘 이쁘고 캐릭터가귀엽다
체중이 정확하게 측정된다
슬림한 타입이여서 보관이 편리하다
온도측정가능!(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ㅎㅎ)

#단점#
: 체중계에 올라가고 몸무게 나올때까지 조금 시간이 걸려서 긴장이 된다?ㅎㅎ 굳이 단점이라면 단점^^

아직까지 단점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고장도 없고!!
하루 2번씩 아침 저녁으로 사용즁 입니다
만족하고있어요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재구매 각!!!

직접돈주고 사서 솔직한 후기입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당^^


 

노바코퍼레이션 캐릭터 체중계 상품구매


The post 노바코퍼레이션 캐릭터 체중계 아주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 Recent posts